파리 고급 정제 패션주가'변형'을 시작한다.
상상해 보세요:지금은 2022년 로스앤젤레스의 2월입니다.
북반구는 겨울이지만 햇볕이 따뜻하고 온도는 섭씨 21도, 전 세계 패션계에 모였다.
미국 패션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4일만 있어도 패션주라고 할 수 있다면)! 미국 패션주는 여전히 1년에 두 번, 매년 7월 뉴욕, 2월 로스앤젤레스에서도 베니스 해변을 바꿨습니다.
패션 브리핑
거리 촬영과 쇼핑의 가년화.
미국 패션주가 짧다는 것을 감안하면 모든 브랜드가 전통적인, 동태의 패션쇼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니다.
하지만 왜 그러는가? 이런 형식은 다수 상황에서 이미 시대가 지났는데, 이제는 더 많은 창의적 전시, 파티, 스펙트럼프 이벤트 등이 더 많은 소셜미디어 소통, 판매 활동의 형식을 활용할 수 있다.
이제 그레미의 음악공연도 패션파트너 (수백만)가 있다. 패션계 활동의 음악공연도 그레미에 필적할 수 있다.
이는 파리 프리미엄 정제 패션주부터 뚜렷하게 바뀌는 것은 전통도 순수한 환경일 뿐 아니라 고급정제복을 위한 것도 마찬가지다. 마찬가지로 프랑스 패션공회 (F 데데칼라틴)이 10원대? aise de 1333천원 (Chouture)이 세계 각지에서 ‘상징 제복 정신을 상징한다 ’, 다양한 브랜드 그룹을 선정했다.
물론 브랜드는 현재 판매와 마케팅 전략에 따라 최신 시리즈를 선보일 지점을 선택하고 있으며, 브랜드 본사에서 직접 개최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도시 개최는 시즌마다 다르다.
얼마든지
패션 편집
매수와 함께 매년 1월 중순부터 2월 중순까지 글로벌 여행, 다음 시즌의 주요 고급 성복 시리즈 발표회가 현재 7월에 집중되고 있어 브랜드는 7월에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어 할인 시점에서 판매층도 더 오래 머물 수 있다.
장기간 할인력이 큰 미국 백화점까지 유럽과 같은 매출 시기를 제정했고, 모든 제품은 여전히 전가로 판매되고, 매체의 집중적인 관심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전통적인'패션달'의 시작은 글로벌 패션행사 일정에서 유일한 남장 시각, 세계에서 가장 큰 남장 무역전'미랜드 피티티티'의 시작이다.
이어 파리 신장 출진의 고급 정제 패션주와 로스앤젤레스,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의 고급 드레스 패션주였다.
하지만
패션주
참가자는 3주 만에 여행 시간을 모두 마칠 수 있다. 패션마다 ‘주 ’가 7일도 안 되기 때문이다.
(2017년 프랑스 패션공회는 파리 패션주에서 하루, 9일 넘게 일정이 지난 뉴욕 패션주간을 낮추고 있다.
차다
이처럼 운영하는 유일한 단점은 속도가 무정하고 이에 따른 시차가 불편하고 더 작고 신흥적인 브랜드가 패션주 일정에 나타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래도 괜찮아.
Snapchat 의 Emerging (Snapchatat) 메시지가 새로운 계열의 발표가 되며 더 효과적인 공구, 가상 현실 스튜디오 투어는 현재 패션 팬들과 업계 전문 브랜드에 대한 친밀한 방문 채널이 될 수 있다.
물론 대충 상상하는 미래 패션월일 뿐이다.
5년 안에 현실이 될 수도 있지만 미래의 패션월은 지금과 다를 것 같다.
패션은 즉시적으로 남녀 패션발표회 통합, 전통 여장 패션쇼케이스에 대한 브랜드 소규모 가출, 전 세계 4대 패션협회가 경영 방식을 다시 생각하게 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