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장의 풍향이나 창업판에 여전히 잠재력을 보완하고 있다

2017/2/26 22:14:00 20

주식 시장

이번 주 대판은 선양 후 억제의 추세를 벗어나 전주 대판은 1.6% 상승하며 창업판주가 2.95%, 두 시의 총 거래량은 전주 대비 약 4% 정도 증가했다.

시장의 구체적인 특징은 양능이 효율적으로 석방되기 어렵고, 시장의 핫점의 중간 전환이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지표주 보호대, 수도꼭지 주식 휴식, 차 신주 피로, 제재주의 활발, 고조주의 노출, 시장 보강 특징 매우 뚜렷하다.

하지만 시장의 돈벌이 효과는 낮아지고, 기구는 꼬리판을 통해 코선도 목적을 그린다.

대다수의 행동은 점점 약해지고 압력을 조절하면 점점 커진다.

이번 주 밑의 가로판은 이미 자금의 주목을 받았는데, 반면, 전기 수등주가 약화되고 수락하기 시작했고, 시장은 2중일의 태세를 보이고 있다.

우리는 현재 큰 디스크가 비뚤어지고 있지만 "나와서 자꾸 돌려줘야 한다"고 오랫동안 비틀어진 시장이 결국 시장에 시정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장 자체는 오류 능력을 가지고 있다. 구조적 위험이 반드시 따른다. 구조적 상승은 구조적 상승이 반드시 구조적 조정이 그 후 ‘상승의 위험, 떨어질 기회 ’다.

은행주 전체의 주가가 대폭 4000점을 넘어 낙후생산능과 금융의 가속파수를 앞두고 주기성 블루칩에 대한 예상을 초월했다.

단선

큰 접시

철회하고 정리를 충분히 반환해야 후시 중반 시세의 공간을 바꿀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큰 접시가 직접적으로 3400점으로 잡아당겼다면, 다수의 동력이 모두 소모되면 하반기에는 시세가 없을 것이다.

조작은 높지 않고, 다관망하고, 경창자는 주식 거래성 찬스를 보급할 수 있으며, 중창자는 최근 연쇄 상승폭의 상승폭을 단호하게 줄일 것을 건의한다.

금요일 주가가 먼저 억제된 후 양성하고, 조반 시련은 10일 균선, 오후에는 중국 연통 등 섞인 제재주가 반탄을 이끌었다.

하지만 상증지수 KDJ 지표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높고 단기 시장이 계속 흔들릴 가능성이 있다.

상대적으로 창업보드 지수의 기술 형태는 더욱 예뻐진 듯 반탄 창출 단계를 뒤흔들고 잠재력을 보완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보면 최근 시장의 진탕 압력이 여전히 남아 있으며, 조작상의 단선은 더 이상 추출을 권고하지 않고, 진탕이 떨어지는 것도 주요 전략이다.

시시각각 시장 풍격의 전환 시간 노점을 주의하여 합리적인 자산 배치를 해야 한다.

히트 기회로 본판 시장의 전기 열기는 시멘트 판자처럼 단계적으로 정상적인 기미를 보이거나 전기 핫점들을 이끌어 반토한다.

그러나 진탕을 앞두고 새로운 히트점교체의 계기가 노발적으로 공격에 힘이 없고 새로운 히트점은 아직 육성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현재 밑바닥이 밀적된 판괴를 유의하여 주판 시장의 의약 판괴를 유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본판 시장은 절대 가격이 낮고, 상승폭이 비교적 작은 판괴, 항공, 고속도로 등도 안정적인 방향으로 적당히 배치할 수 있다.

… 에

신흥 판괴

한편, 최근 관련 장르가 풍생수부터 시작됐고, 어제 창업판 지수가 주판보다 두드러져 화제가 시작됐다.

통신, 인터넷, 수유, 미디어 등 등폭이 앞서면, 자금은 주판 고위주의 성장주로 전향하는 단서가 있다.

투자자들은 인기와 기본적으로 안정된 신에너지, 인공지능, 에너지 절약, 인터넷 금융 등 개념적인 전략 포석 기회를 주목할 수 있다.

지수 강세 정리, 주식이 활발한 것으로 이번 주 후기 시장의 한 상태다.

전략적으로는 중소투자자들이 최근 상승폭에 대한 경각심을 높여 자금 파발 방지를 건의하고, 전기 인상폭이 크지 않았고, 최근 양능증폭이 확대되는 품종은 중시할 수 있으며, 이런 품종은 보급할 확률이 높다.

어제 아침 조반의 추세가 비교적 무미건조하였는데, 오반 이후에 중국이 연통하는 강세를 따라 강세를 보이면서 지수 발진은 비교적 크다.

중요한 회의가 다가오면서 시장은 혼개념에 대한 또 기대를 모았다.

이 밖에 항공 판의 이동, 급격히 상승, 시장은 여전히 자금 암도진창이 있다는 것을 보여 후시장 시세가 기대된다.

현재 시세가 미묘하고, 현재 디스크는 확연히 뒷받침되고 있고, 지수가 혁신하지만 양도를 높이지 못하고, 심지어 이번 주에는 현량의 계단식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해장판과 이득판의 압력은 시세의 발전을 제약하여 반면에 있는 강세정리가 이루어졌다.

둘째는 저축자금이 바둑을 마친 뒤 전기 강세주의 파견이 나타나 자금 유예 후 새로운 초락판자를 발굴한다.

또 이번 주에 한 가지 현상이 나타났고, 즉 중소창주가 재활했다.

사실 월요일부터 중소판과 창업판이 번갈아 오르고 양능이 커지고, 지수가 최근 반탄의 높이를 창출하고, 메인보드 측면에서는 양능이 점점 위축되고, 권중주식도 조정되고, 필자는 자금 조율행위가 나타났고 중소투자자들은 이를 중시할 수 있다.

이 밖

시장 이슈

위험 방면의 특징은 비교적 뚜렷하다.

이슈 방면에서 보면 이번 주 초하주가 뚜렷한 상승세를 지속적으로 벗어나, 금요일 농업 판덩이가 강해지고, 한 무리의 충격 인상은 50% 를 넘어섰다.

벤처에서 최근 강세주의 파발은 여전히 뚜렷하고, 이번 주 가장 히트한 광업주가 활발한 이후 금요일 집단이 하락폭을 앞서고 있다. 장가항은 새 금융주를 이끌고 다이빙 추세를 보이고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창업판 의 주판 의 단선 이나 재차 진동 이 두드러진다

창업판
|
2017/2/24 16:40:00
21

주식시장의 전첨: 창업판에 대한 경각성

창업판
|
2017/2/19 13:35:00
32

새 삼판은 이미 신주 출처의 "저수지"가 되었다.

창업판
|
2017/2/18 10:29:00
16

탈부 실가치주 의 추세 는 시기 창업판 에서 팔련락 의 기록 을 세울 수 있다

창업판
|
2017/2/7 13:55:00
14

창업판 의 조정 은 아직 전반적 방향 에 이르지 않 았 나 는 여전히 진동 을 내리 고 있다

창업판
|
2017/1/19 13:52: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시장 의 단기 에 현 차이 는 정책 주선 은 왕도 이다

이번 주 상해 상해 침체 두 시의 상승세가 약해졌지만 일부 사모 인사들은 봄철 시세가 여전히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