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업체 는 다국적 융합 자본 세례 를 중시하는 것 이 이성 에 달려 있다
자본 이 한겨울 의 세례 를 거쳐 올 상반기 가 되었다
전자 상거래
업계는 자본이 열광하여 이성의 과도기를 향한다.
신단에 내려온 전기업체가 부진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더 이성적으로 변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O2O 거품 파열로 ‘꿈꾸다 ’를 깨우는 창업투기자들, 몇몇 선명한 수직전기상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동시에 상업업체들도 더욱 글로벌 융합을 중시하고 있다.
하반기, 전자상업계는 도산 소리를 따라 융합과 자본화를 가속화하고 업계 감독도 긴축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VR, AR, 비디오 생중계 등 새로운 기술이 인기를 끌며, 전기 업체 분야에서 한 차례의 기술 변혁이 시작된다.
1. 수직전업자가 총애를 받는다

해독: 올해 상반기, 전기 상가 분야는 전통 전기 상업이 융자를 얻지 않았지만, 진정으로 명석하고 특정 소비자를 겨냥하는 수직전자상들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통계 자료는 올 상반기 21개 수직전기 사업이 천사 투자를 받았고, A 륜은 39개, B 륜의 15개, C 륜은 12개.
추세: 아리에서
경동
등 전통적인 종합 전용기 플랫폼은 이미 도시를 침략할 때 수직전기상이 새로운 종목으로 떠올랐다.
이 밖에 앞의 많은 전자상들이 이미 소비자의 전기 소비 습관을 기르고 수직전기 업체 모델도 소비자에게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자본이 수직전기 업체에 대한 관심이 있지만 업계 카드와 경제가 지속되면서 ‘진짜 능력 ’이 없는 전기업체가 탈락할 것으로 확신된다.
2. 거물 통합

해독: 올해 상반기부터 자본이 한겨울 하에 인터넷 분야에서 새로운 논리를 합병한 지 이미 다가왔고 자본화어권은 더욱 심해질 것이며, 통합이 풍구의 거두에서 세분영역 및 후속부대로 번지고, 인터넷의 거두를 빌려 이 바닥을 냈다.
합병은 업종의 새로운 구성의 촉매제로, 합병중 마태효과, 강자가 더 강하고 약자가 약해진다.
이외에도 거두는 글로벌 융합을 통해 마지막 전략 포석을 펼치기 시작했다.
추세: 올 하반기, 거물들의 정합 사례가 더 많을 것이다.
BAT 등 인터넷 커머스는 다른 투자기구가 인터넷에 투자하는 분야에서 비교하기 어려운 장점을 가지고 있다.
거두는 충분한 자금을 가진 것 외에도 인터넷 분야에 더 강한 판단력과 작동 능력을 가졌고 인터넷의 거두는 바닥을 통해 판도 통합할 예정이다.
더 많은 분야의'독각수'는 독립 상장을 완성하지 못한 상태에서 합병대군에 합병한다.
3. 중개주 컴백

해독: 시가가 거의 상장 기업의 사유화 시 언급되는 원인으로, 그동안 A 주시장의 양호한 표현이 중개주식 컴백의 촉매제로 떠올랐다.
현재 국내 주식시장은 좋지 않지만 전자업체의 기대공간을 주는 것은 매우 높다.
거대한 평가차는 중국 전자상업의 귀환 유인으로 떠올랐다.
그동안 미국 주식시장에서 일석지권을 모의한 전기업체들이 쏟아지고 있다.
추세: 중개주의 귀환은 이미 대세의 흐름이다.
앞서 A 주 의 우시 는 이미 중개주 의 귀환 의 적극성 을 동원 하였으며, 앞서 중개주 는 미국 에 이르렀다
시장
나쁜 인상도 다른 중개주에게 스트레스를 준다.
현재 국내 주식시장은 전체적으로 부진하지만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주식은 여전히 큰 기회가 있다.
또 국내 정책 측도 중개주를 위한 회로.
그러나 인터넷에서 일체 주식은 이미 거의 다했다.
4. 기업은 돈을 태우는 것이 더 신중하다

해독: 융자가 원활하지 않고 자금 체인이 끊어지는 것은 올 상반기 전자상업계의 도산 원인이다. 특히 갓 창립한 지 얼마 되지 않은 O2O 프로젝트다.
이런 창업 사업은 모두 융자를 받은 후 광범위한 확대를 시작하고 시장점유율 방면의 우세를 통해 상대를 무너뜨리거나 자본 인정을 얻으려 하지만 기업은 비즈니스 패턴에 과인점을 두고 결국 자본에 버림을 받고 있다.
추세: 자본과 창업자는 점점 이성을 잃고 있다.
현재 수출, 배달 등 업종의 현황을 참고하면, 그 다음은 화전 정도가 더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융자를 완수하는 기업 발전 전략은 더욱 신중해질 것이다.
또 만능의 O2O 는 더욱 소멸될 것이며 비강수요 항목이 무너질 것이다.
올 하반기에도 더 많은 업종 거두가 모아지고 합병될 것이라는 얘기다.
5. 감시 보관

해독: 정책 좌우 하에서 올 상반기 국경 전상 분야는 과산차 처럼 굴러가고, 국경 전상들의 신세제는 철저히'면세시대'를 끝냈다. 정책적 배당으로 살아가는 경로상들이 이미 생존을 잃은 토양이다. 특히 모아 등에 의지하여 세상을 짓는 경로상들이 사거리로 가는 경로상 우세로 갈수록 가격 차이만을 잃고 있다.
추세: 신세제 등 일련의 정책은 국경 전사들을 감옥에 빠뜨려야 하지 않지만 개미 이사 같은 경상들이 가격의 불공정한 경쟁을 통해 시장을 어지럽히는 것은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소비 반류의 대세와 시장 거래를 보장하는 공평한 전제로 1년간 완충기를 주었지만 정책이 촉진된 것은 당연한 것이다.
6. 브랜드 자본화

타오바오 플랫폼으로 시작하는'타오브랜드'는 상반기 본격 자본전을 시작한다.
상장은 기업이 일정 단계까지 발전하는 필연적인 선택이다.
금백, 인만 등 실체점을 개설하고 싶다는 브랜드를 예를 들면, 기업은 임대료, 인력 원가 급격히 상승하는 엄청난 압력을 가져야 한다.
상장되면 기업이 융자를 융자로 빠르게 확장하고 시장 경쟁에서 유리한 지위를 점령할 것이다.
추세: 천고양이는 상반기 상장 사무실을 설립해 미래 타타브랜드의 발전에 대한 하향 기조를 세웠다.
선상의 유량의 배당금이 이미 더 이상 없다.
후전상 시대에는 브랜드가 유량의 원가와 문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저가 폭행금의 마케팅 전략은 주효하기 어렵고, 선상에서 발전하는 것만으로도 한계성이 크다.
올 하반기에는 더 많은 브랜드가 출시된 대군에 가입할 것이다.
최소 50개가 타오바오바오에서 태어난 브랜드상가가 상장할 계획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7. 생물 전기상들이 공급 사슬을 완벽하게 완비하다.

해독: 생선 전기업체 업계는 이미 끊임없이 도산 소식에 신경이 약해졌다.
생선 전기 업계의 가장 큰 문제는 동질화 경쟁으로 내재 핵심 경쟁력이 부족한 것이다.
많은 B2C 생선상들은 상류 이윤을 끊임없이 압착해서 차액을 얻는 것은 결코 창조가치를 통해 성공한 것이 아니다.
추세: 비교적 낮은 침투율은 생선전기상에게 잠재적인 발전 공간을 제공한다.
그 다음에도 도산 소식이 전해져 폭발의 시작이다.
미래 주류 모델은 반드시 우수한 전통 소매업체와 선상기업이 결합될 것이다.
생선 전기상 모델의 관건은 공급 체인 문제를 해결하고 효율을 높이고 가치를 높인다.
{page ubreak}
8.왕홍 경제가 풍미하다

소셜미디어에서 기원한'왕홍경제'는 사교 전상 추세 아래 중요한 구현으로 보인다.
전통전기 업체에 비하면 왕홍전자상들의 가장 큰 장점은 큰 무료 양질 유량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왕홍의 낮은 문턱도 대량 입국자들에게 참여할 가능성을 제공해 이 패턴을 신속히 빨갛게 했다.
추세: “ 왕홍전기상 ” 이라는 단어는 단계적으로 오해하기 쉬운 단어일 수도 있다.
왕홍경제도 한 플랫폼이 필요해 올 하반기부터 왕홍플랫폼의 건설에 관심이 쏠린다.
9. 그룹화 다원화

해독: 고속 성장기 격렬한 시장쟁탈과 달리 점차 성숙기에 들어서던 전기 업체 업계가 더 심각한 싸움을 맞고 있다.
시장 점유율, 업계 속도, 시장 구도 등 여러 차원에서 전자업체 업계는 빠른 성장기에 성숙기에 몰리고 있다.
성숙한 전기상들이 진행하는 다국적 배치도 자본 운작이다.
전자상업의 고발전 공간의 레이아웃 창신도 자본시장의 인정을 받기 쉽다.
트렌드: 이 전통 전자상업계는 인터넷의 물결 속에서 풍투로 성장하고 있다. 지능 하드웨어, 영화, 스포츠 IP 등 새로운 물결 아래, 전기 업체들도 집단화, 다원화된 투자 포석이다.
10. 블랙테크

눈길을 끌 수 있는 방법은 좋은 방법이다.
흑과학 기술, 신기술은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사교 전상 발전 추세 아래 전기상 흡수금의 법보가 된다.
또 새로운 기술의 응용도 전기 소비에 새로운 쇼핑 체험을 가져왔다.
VR 기술의 가장 큰 특징은 ‘ 침침침식 체험 ’ 이다. 감각을 전체 소비 과정에서 소비자의 소비 참여감을 증강시킬 수 있다.
추세: 전기 소비는 점점 캐주얼화, 오락화, 체험화.
현재 VR, 생방송 등 기술은 완전히 성숙되지 않지만, 대데이터, 구름 계산처럼 올해 하반기에는 더 많은 전기업체들이 발을 들여놓을 것이다.
그러나 새로운 기술, 새로운 이념과 전통산업의 융합을 어떻게 하면 전기상업이 발전길에 직면한 도전이다.
- 관련 읽기
- 추천 | 여름 신상 롱 스커트 추천 스타일링
- 스타 디자인 | 박신혜 이종석 연애학 포로남신
- 정책 법규 | 목표 가격 정책 은 보조금 방식 을 완벽하게 해야 한다
- 지역 경제 | 昨日疆棉竞卖推出资源6650吨
- 시장 특제 | 盘点储备棉轮出政策的深远影响
- 패션 브랜드 | '우리 사랑하자 '류웬은 의상 의상 컨셉을 배워요.
- 찬란한 장식계 | 모자 여름 필수 아이템 완벽 전속 스타일 만들기
- 유행 색채 | 엔젤라 베이비 화이트 원피스
- 시각 도철 | 염염한 여름 현쇄골 일자 원피스 필수
- 무한 | 자본 을 할 수 있는 기업 이 감히 무한 에 오게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