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유아용품 전시회는 새로운 자세로 새해'문을 열어'를 맞이했다.

국제무역이 오늘날까지 발전한 것은 이미 선상에서 거래하는 대융합, 상보발전의 시대이다.
온라인 거래가 급격히 급진하면서 전시회 거래도 여전히 굳세다. 특히 대형, 권위 있는 전문 전시회, 더욱이 글로벌 상기 및 국제시장 추세를 파악할 필요가 없는 주력 채널이다.
유아용품 업계는 이런 예에 속한다.
기자는 1월 12일 -15일
홍콩 유아용품 전시회
홍콩 회의 전람센터에서 개막하다.
세계적인 유아용품 업종 전시회에서 홍콩 유아용품 전시회는 이미 이 업계의 맑은 우표가 되었다.
이 전람회 주최자 홍콩무역국 관계자는 기자에게 2014년 26개국과 지역의 전시회를 통해 최신 상품을 전시해 107개국과 지역의 2600명의 구매자들을 유치해 구매를 유치했다.
2015년 전 세계 유아용품 시장의 많은 이호적인 요소 구동에서 전시회 거래가 더욱 뜨겁고, 수출상들이 새해를 맞이했다.
2015년에는 글로벌 유아용품 시장이 많다.
전 세계
유아용품 시장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홍콩 무역당국 관련 연구에 따르면 글로벌 아기, 유아 및 학전 어린이 장난감의 매출은 매년 6% 증가해 2016년 이 세분시장 체량은 175억 달러에 달한다. 글로벌 유아 및 어린이 의상 신발 이행 연간 5% 증가율로 확산되며 2016년 매출액은 2,37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다른 유아용품 세분시장은 유아식품과 보건용품, 베이비 세호, 보건용품, 안전용품 등도 발랄한 생기를 나타낸다.
이 관계자는 유럽과 미국 등 선진국의 성숙시장이 안정된 상황에서 신흥시장은 글로벌 유아용품 시장을 구동하는 가장 큰 엔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금벽돌 국가는 현재 중요한 영동 의류와 신발 이행 시장을 점령하고 있으며 2012년 매출액은 487억 달러를 넘어 이미 유럽연합을 넘어 2016년 738억 달러로 오르며 5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흥 시장은 특히 금벽돌 4개국으로 중산계급이 급격히 커졌기 때문에 특히 중국과 인도는 거대한 아기인구, 유아용품 업계에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고 소개했다.
중국 단독 2태 정책이 출범 이후 유아 소비 붐을 일으킬 전망이다.
무역개발국의 연구에 따르면 향후 4년, 금벽돌 4개국의 장난감 시장도 빠르게 증가하고, 연평균 브라질의 8%에서 인도의 30%가 불등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흥시장의 가장 큰 엔진을 제외하고는 무역국 연구는 글로벌 도시화와 더 많은 여성들이 노동력 시장을 투입하는 추세도 유아용품 수요를 자극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제조사들의 혁신도 2차 성장을 구동해 더욱 많은 업무 기회를 얻을 것이며, 예를 들면 어린이 안전이 주목을 받고 하이테크크놀로 만든 어린이 안전 상품이 시장에 잘 팔릴 것이다.
또한 유아 의류 시장에서는 대중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가 많지 않기 때문에 생산상은 품질이 우수하고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면 발전할 기회가 크다.
전체적으로 경제력이 날로 강해지는 학부모들이 기꺼이 고부가가치 제품을 즐겨 소비하고, 더 높은 품질의 의류, 환경보호 천연의 세안용품, 더 안전한 베이비 식품, 보건품, 개성화된 유아 제품 등을 포함한다.
고품질 안전한 유아 제품은 시장의 대세의 추세이다.
홍콩 무역국은 국내에서 2, 443명의 중산 소비자를 설문조사한 적이 있다.
그 조사에 따르면, 그들은 매달 애기식품을 평균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복식
장난감, 세탁 용품, 일상용품과 가구의 지출은 1,600위안이 넘는다.
내지에서 영동 제품의 안전에 대한 부정적인 보도가 자주 나오기 때문에 응답자의 89%가 유아 제품의 안전과 품질을 중시하고 있으며 특히 3세 및 이하 어린이의 응답자가 89%로 집계됐다.
많은 소비자들은 품질이 우수하고 안전한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77%의 응답자가 안전한 인증 상품을 선호하고 있으며 6할을 넘는 응답자가 홍콩과 외국 브랜드를 선호하는 영동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대해 이 같은 무역개발국 관계자는 2013년 전국 0 ~12세 영동 시장 총규모는 약 11,500억 원, 단독 2태 정책 개방 후 영동 시장은 25% 가량 성장을 유지하고 2015년 영아 시장이 3조위안 규모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이 거대한 시장을 잡으려면 제조사들은 소비자 신뢰를 받아야 한다.
임신 아동 업계에 대해서 말하자면 안전우가 가장 중요한 위치이다.
국산 분유를 믿지 않기 때문에, 대륙 소비자들이 세계 각지에서 분유를 수색해 현재 안전 신념은 소비자의 첫째일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고품질 안전 제품은 중국에서 대세의 추세가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이와 같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유아 의류 및 신발 이행, 생산 업체 및 수출 업체 및 목표 시장의 수입 규례, 안전 표준, 업계 자원 표준, 제품 라벨 규정.
어떤 유동복이든, 질감은 쉽게 연소, 비치민, 자극성 염료를 포함하지 않고 유해할 수 있는 화학물질이 필수다.
아이가 잡아당겨 옷을 씹고 씹을 수도 있고, 생산상도 아기복의 액세서리 및 미세한 부품을 주의해야 하며, 끈, 이삭, 리본을 사용하여 목이 메어 숨막히는 위험을 피하는 것이 좋다.
부모는 아기를 위해 복장 및 신발을 선택할 때 편안함과 안전이 가장 중요한 고려 요소다.
제조업체가 2015'문을 열어'를 맞이하다.
2015년 1월 12일부터 15일까지 홍콩회의 전시센터에서 열린 홍콩 유아용품 전시회는 전면적인 유아용품 구매 플랫폼뿐만 아니라 홍콩 장난감전 및 홍콩 국제문구전 및 홍콩 국제권전과 같은 기간 개최, 전 세계 바이어들이 여러 개의 관련 업계를 횡단할 수 있는 한 정거장 구매 기회를 가져 온 세계적인 구매자들에게 주목된다.
체코 한 소매업체에서 온 피틀래는 처음 관람할 때 세 업체와 협력했다.
그는 홍콩 유아용품 전시회 규모가 매우 크고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신선하고 재미있는 제품들을 찾기 쉽고, 그 회사는 10만 달러의 주문서를 전시회에서 구입하기 시작하여, 체코와 슬로바키아의 120여 개 판매망을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5회 ‘홍콩 유아용품 전시회 ’가 아시아구 내 가장 효율적인 업내 구매 플랫폼 중 하나로 발전하고 2015년에는 460개 국가와 26개국 및 지역의 참전상을 포함해 크로지아와 멕시코에서 온 기업을 처음 흡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내륙 좋은 어린이 용품 유한공사가 여러 차례 전시회에 참가해 이 기업연구와 개발부총재는 전시회가 열리는 시기에 매우 적합하고, 기업이 1년부터 좋은 시작을 갖게 했다.
예년 전시회에 참가한 이 회사의 전람회 초점'브랜드 갤러리'가 주목받고 있다. 올해는 전시 면적이 더 많은 좋은 제품을 선보여 새로운 자세로 새해를 맞이하는'문을 열어'를 더욱 늘렸다.
- 관련 읽기
- 자산 관리 | 은행 결제 계좌의 유별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해외 관련 측에 비용 기업 소득세 조정을 지불하다
- 공상 세무 | 세수 실체법: 업무 성질 변화 를 면제 회계 처리 의 영향
- 인사 노사 | 직원'휴가'는 고용인 단위에서 배상해야 한다.
- 노동법규 | 공상 직원 분실 어음 이 기소 되다
- 규칙 제도 | 규정을 완비하면 잔업 논란을 줄일 수 있다.
- 효과적 소통 | 커뮤니케이션 기교가 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회사 등록 | 등록제 실시 전 케이스 회사나 더 활발하다
- 상표 등록 | 영덕시 유효 등록상표 총수는 동기 대비 25.1% 증가하였다.
- 회사 등록 | 선전 전해 자유무역구 등록회사의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