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판촉 '신정 의상 세일 혈전 & Nbsp; 상인 이 기회를 틈타 한 줌 건지다
12월 25일 은 서양 전통 의 크리스마스 로 중국 의 설날 에 가까워 바다 가 적지 않다상인잇달아 기회를 빌려 크리스마스, 설날 쌍절 세일 이벤트 의 우습게, 각각 크다상가슈퍼마켓 판촉무늬많고 연말 연관에 힘써 한몫 건지다.
크리스마스 쇼핑
화장품 배달 선물 다애 미 여사
'200원 가득 100원','만300원, 500원 송금 불등 선물','신상품 8.5절기, 가치 선물'을 보내며 올해 크리스마스, 해구 명주 광장 각종 화장품 코너 매니지먼트를 선보였다.
화장품 구매 중인 시민 유여사는 한 브랜드를 선호하는 화장품을 선호하고 있는데, 현재 이 브랜드는'만200 100 '할인 이벤트를 선보여 모든 상품의 50% 할인, 평소보다 훨씬 더 혜택이 많다.
상보 기자는 명주 광장 내의 각종 화장품 코너 앞에 애미 여사가 가득 차 있는 것을 발견하고, 거의 각 코너를 떠난 사람들은 모두 가방을 싸고 웃음을 자아냈다.이후 기자는 친선 백화점, 동양 광장 등 해구 대형 백화점을 방문해 화장품 상점이 크리스마스, 설날 쌍절 에 출시한 우대 행사를 통해 대량의 쇼핑 을 하는 여자들을 사로잡았고, 한몫 했다.
보석 은 큰 혜택 을 받고 관람자 를 많이 사는 사람 이 적다
"천 원짜리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120원 할인, 정미 여행 주전자 하나, 퍼금의 매크로 8원, 황금당 5원 할인."해구 명주 광장 김버리 다이아몬드 액세서리 가게에서 기자들이 눈에 띄는 명품 간판을 보았다.명주 광장 내의 다른 금장식점도 다양한 혜택행사를 선보였다.
한 보석가게의 한 판매 스태프가 소개했다. 예년 이맘때 판매가 절정기였고, 올해의 판촉력은 예년보다 크지만, 물론 많은 시민들을 끌어들이지만 구매자는 많지 않았고, 장사는 예전보다 훨씬 담백하다.
레스토랑에서 크리스마스 ‘서양 맛 ’을 지나면 ‘유행하는 사람 ’이 열광한다.
길거리에 가득한 크리스마스 트리, 카운터 세일즈맨 크리스마스룩 ….크리스마스가 코코넛 도시에서 인기가 많다는 것을 볼 수 있다.물론 이날 서양 음식을 맛보는 것도 패션인파 1위다.어제 기자가 해구 일부 레스토랑을 방문해 많은 식당들이 많은 내용의 크리스마스 식사를 내놓았다.해구 영사관 레스토랑 스태프에 따르면 이날 레스토랑은 수십 가지 서양 음식과 각종 문예 연기와 추첨 행사가 준비돼 있다고 소개했다."여자친구가 크리스마스에 기대를 많이 했어요. 나는 이미 레스토랑을 예약했어요."해구니스트 이씨는 평소에도 가끔 양식을 먹지만 크리스마스에 여자친구와 크리스마스 칠면조의 맛있는 음식을 즐긴다.
기자들이 뒤이어 여러 곳의 식당을 방문한 결과, 이들은 대부분 특별활동을 하지 않았지만, 상좌율도 크게 증가했다.용곤남 일어찜 가게 사장은 평소보다 2할의 손님이 많았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명절 연분을 쌓았다"고 말했다.
커플이 함께 양식청에 가서 맛보는 자연적인 로맨틱한 로맨틱하지만 큰 친구들이 노래로 가도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또 하나의 선택이다.어제 오후 기자는 해구 여러 노래방을 방문해 크리스마스이브룸이 거의 꽉 찼다."사람이 너무 많아서."베르사르 노래방 한 스태프 한 명은 크리스마스이브에서 그날 밤 홀에서 한 시간 동안 룸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의상 세일 을 촉진 하여 혈본 의 내외 브랜드 는 다른 것 이 있다
대체로 명절은 거의 옷 세일 때이다.해구의 각 백화점 기자들은 각종 남녀 의상이 모두 밑에서 판촉을 하고 있다.그러나 기자가 방문한 가운데 올해 해외 유명 스포츠 브랜드는 큰 동작이 없었고, 카파파, ADIDA는 할인 없이 내크 면복, 패딩 7절, 표마 8절로 할인됐다.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크게 힘을 준다.
"쌍절에 해외 유명 트레이닝복을 몇 벌 구매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힘이 없는 줄 누가 알았지."시민 소맹이 우울하게 말하다.그러나 그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 옷의 디자인도 훌륭하고 판촉력도 커서 여러 가지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 의상을 구매했다.
온 가족이 늘 ‘ 쌍쌍절 ’ 을 동원하여 즐거움을 만끽하다
크리스마스는 마침 주말인데 마침 아이를 데리고 놀러 왔다.온 집안 막내가 모두 출동하여, 여기서 즐겁고 총동원한다.명주 광장의 탐치 낙원에서 시민 오씨는 평소 바쁘게 일하는데, 올해 크리스마스는 마침 주말이기 때문에 가족들을 데리고 놀러 나와 아이들을 즐겁게 했다.
탐지랜드에서 기자들은 많은 학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게임을 하는 것을 보았다.주렁섬에서 많은 아이들이 안에서 신나게 웃고 떠들고 있는데, 밖에서 기다리는 가장은 웃는 얼굴로 아이를 바라보며 표정이 매우 만족스러웠다.슛을 던지기 전에 기자는 부부가 활기차게 슛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다섯 살 된 아이도 카운터에 서서 부모님의 슛을 도와주며 온 가족이 매우 기뻐했다.
명절이지만 많은 시민들은 자신에게 충전을 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새로운 서점 안에서 기자들은 서적을 선출하는 시민을 많이 보았고, 아동 도서 코너에서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들이 즐겨 찾는 도서를 골라 구입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DIY 생활 | 남성 의상 5가지 접기법 서민대중 지속 매력 발산
- 사무 예절 | 사무족이 알 수 없는 컴퓨터 예의
- 패션 속보 | 보드신 브랜드 Vans 에서 Mili Stripe 시리즈를 발표하겠습니다.
- 시장 시세 | 업계 분석: 원단 기업 신상품 추세와 개발 방향
- 패션 속보 | New Blance M97GY 재발매
- 여성복 | Derek Lam 发布2014早秋女装系列
- 국제 표준 | 制革行业排污标准发布 小弱企业或遭淘汰
- 유행화 | adidas跑鞋Supernova Sequence 6深度评测
- 사무 예절 | 사무실 의 일상 예절 을 해독 하다
- 여성복 | BELLOANN发布2014秋装新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