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변 황천뢰 사람 스타일 아줌마범

2011/10/26 9:51:00 27

최근 황혁과 호사연의 욕전으로 각 언론의 시끄럽게 떠들썩하게 떠들썩해 황혁은 한꺼번에 추락되며, 그녀의 옷차림도 점점 눈에 띄고 있어 누가 붉어졌을까?

여러모로 지적을 받아야 한다.


 


이 사진은 황혁의 10월 6일 홍콩'경웅여협 -추근 '개봉 당시.

복장

섹시한 스타일링을 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전체적인 어두운 룩은 늘 어른스러워 보이지만, 어디서 빌려온 까만색

하이힐

여기 있는 것도 확실히 있어요.

어안이 벙벙하다.



'동성서2011'의 신작 발표회에서 황혁의 스타일링은 지금의 젊은이들이 놀고 있는 코스프레, 전체적인 흑백색으로 코디한 리듬감이 전혀 없다.

팔목의 주황색 팔찌가 또 나타났다는 것은 알 수 없는 일이다.

위에서만 해도 흰색 가발, 흰색 옷깃, 숄더로 이어진 흑백 스커트, 색채의 리듬감이 생생하다.

다리의 천조 스타킹과 흑백 샌들을 매치해 발의 위치를 찾을 수 없는 소재로 기교와 전혀 코디할 수 없다.


 


이 슬립 스커트의 옷차림이 유일하게 억지로 칭찬할 만한 곳이니 가슴 복숭아심의 펀칭 디자인이 아닐까.

넥타이 스타일은 노랗고 넓은 팔뚝을 남김없이 드러내 동양 여성의 특유의 나비고기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규칙적인 파격적인 스타일링은 너무 규칙적이고 크기가 같지만 변화가 없다.

일률적으로 검은색 회색은 우선 말하지 않고 검은색 허리띠를 허리띠로 그려내지만 장력 넘치는 치맛자락은 다리굵은 느낌으로 보이니 정말 보기 흉하다.

어두운 레드 하이힐과 상체에 아무런 색다른 호응도 없고, 더욱이 빨간색 카펫을 걷는 것도 더 낮게 보인다.

전체 코디는 반찬 시장에서 반찬을 사는 아주머니를 연상한다.


 


'입웅 여협 -추근 '위로잔치 위에 있는 이 호피무늬 스커트는 더욱'레불도인 영원불휴'의 기세다.

허리띠의 디자인은 허리라인을 잘 올려, 황혁은 다리에 더 길어 보이지만 전체적인 블랙 룩은 장례식에 참가하는 느낌을 준다.

작은 편집장은 허리띠를 색상이나 목, 손목에서 수정을 하면 이런 아줌마 범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최근 황혁과 호사연의 욕전으로 각 언론의 시끄럽게 떠들썩하게 떠들썩해 황혁은 한꺼번에 추락되며, 그녀의 옷차림도 점점 눈에 띄고 있어 누가 붉어졌을까?

여러모로 지적을 받아야 한다.

황혁은 지난 6일 홍콩에서 열린'웅웅 여협 -추근 '개봉 당시 패션을 선보였을 때 섹시한 노출 스타일을 하고 싶었을 수도 있지만 전체적인 어두운 룩은 늘 어른스러워 보이지만, 어디서 빌려온 블랙힐도 확실히 현장에 있는 팬들의 눈을 크게 뜨게 했다.

  • 관련 읽기

골동품 옷 오목 조형 & Nbsp; 레이모 Ga가 쉽게 유행하는 것을 가르쳐 준다

스타 옷장
|
2011/10/26 8:34:00
66

트렌디한 가죽옷을 탈피하고 단조롭게 말하다 Byebye

스타 옷장
|
2011/10/25 10:13:00
44

가가벨 형수 쌍쌍이 모자 명인당

스타 옷장
|
2011/10/22 10:15:00
54

Angelababy 궁정 지녀 & Nbsp; 전행광으로 금

스타 옷장
|
2011/10/21 10:58:00
65

할리우드 에서 가장 과감한 여성 스타 차트 를 입고 있다

스타 옷장
|
2011/10/21 9:59: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아디다스 백화는 누명을 씻은 적이 있습니까?

“내가 그들 점원이 소개한 방법대로 청소하는 거야. 아니면 구두의 재질에 문제가 있어. 아니면 점원이 소개하는 방법이 부적절하지 않아.”화이트 슈즈 세탁 후 누렇게 변하는 문제, 미스터 (ADDDAS)에 잘못됐다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