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문생 은 동네에서 오믈렛 을 팔아 창업한다

2010/11/8 15:45:00 48

창업 전문 오므라이스 가게

하남 총각은'80후 '2006년 정주 모 학교를 졸업하고, 읽은 것은'80후'였다.디지털 제어 전문그러나 대학을 졸업한 후 소진은 관련 대구를 하지 않고 항주 한 동네에서 오믈렛을 팔았다.365일, 비바람.


진파의 대학은 헛된 공부가 아니다. 노점상 오믈렛을 팔아도 색다른 생각을 하고 있다.


하루 3시간 근무, 월수입은 적어도 3000이다.진파는 게임과 생활을 즐기며 업무를 넓히는 데 충분한 시간이 있다.그가 오믈렛을 파는 동네에서 그의 팬이 적지 않다.자주 오믈렛을 사러 온 대학생은 "그는 머리로 자유를 이루었다"고 직언했다.


개시하다오므라이스그렇다창업


진파는 올해 22세, 정주에서 전문대학을 마치고 부모님이 계신 항주에 와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엄마 아빠가 항주에 온 지 벌써 89년이 되었는데, 계속 일찍 노점을 하고 있다.”


자신의 전공에 대해 그는 졸업 전에 잘 보지 않는다고 말하며, 일방적으로 이 일을 찾기가 쉽지 않다는 말을 듣고, 신입생들은 너에게 선반 작업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했다.나중에 그는 아르바이트를 몇 번 했다. "가장 간단한 그림 처리, 심부름을 해서 서류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한 달에 한 달에 한 천 위안 정도면 차라리 자기가 하는 것이 낫다"고 했다.그러자 그는 일을 그만두고 잠시 부모님의 일찍 가게에서 도왔다.


‘대학생 오믈렛 장사 ’는 별로 들리지 않지만, 진파는 건조하게 기계를 조작하는 것보다는 흥미가 없는 일을 하는 것이 낫겠다. 차라리 오믈렛을 만드는 것도 창업이다.


"부모님 가게는 크지 않아 오믈렛, 볶음가루 따위로 만들어요."소진은 처음에는 죄송하지만 가게는 교조로에서 나와 비슷한 학생이 많다고 말했다. 마음속으로 말할 수 없는 맛이 난다.나중에, 자기가 생각해서 무슨 일을 하든지 다 일하지 않니?


한동안, 그는 자신의 가게에서 도와주고, 아무래도 집에 있는 돈으로 생각했다. "나는 어른이니까 독립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했다.그러자 그는 집에서 오므라이스를 만들어 달라고 제안했다.


동네 에서는 노점 의 명분 을 쟁취 했다


진파의 대학은 헛되이 공부하지 않았고, 노점상 오믈렛을 판다고 하더라도 그는 이과생의 또렷한 사고로 사전에 연구를 했다.


오므라이스가 어디에 진열되어 있습니까?"동네, 슈퍼마켓, 채소장, 학교 근처, 모두 좋은 자리입니다."소진은 그도 한편으론 한편으론 찾고 문일길, 전강시장을 시험해 본 적이 있는데 결국 보석 2를 찾았다.


"여기 사람이 유량이 좀 크다고 생각하는데 근처에도 일찍 노점도 없고 동네에서도 주민 소비 수준도 괜찮다."막 노점을 차리고 나서야 누군가가 그에게 말했다. “여기는 노점을 벌이기가 쉽지 않으니 불법이다.”


어떡하지? 진파상, 동네 가서 물어봐.그는 곧장 동네 사무실로 들어가 노점상 명분을 달라고 요청했다.


말하자면 보석 커뮤니티는 일찍부터 할당한 일에 시달리고 있다.노인과 어린이는 길을 왔다갔다하며 맞은편 소나무 동네로 가서 일찍 좀 사야 하는데, 차가 많으니, 조급해 보인다.그리고 대학생들은 진작에 진작에 진작해서 그를 부축하려고 한다.동네 소진 씨가 며칠 전에 시험해 봤는데 반응이 좋았는데, 지금 그를 위해 편의 서비스를 설치하고 있는 중이다.


하루에 3시간 노점을 벌이다


월 수입은 적어도 3,000


매일 아침 6시부터 9시까지 소진씨가 노점하는 시간인데, 그는 자신의 휴식을 마련하지 않았다.


“하루라도 일찍 노려라. 안 온다고 생각했는데, 앞으로 장사가 잘 안되겠다.”{page ubreak}
 


먼저 그의 일과 이자표를 보자.


새벽 4:30분에 일어나서 준비 작업을 합니다."밀가루, 소스, 양념은 전날 밤에 화해하고 조성한 것이고, 이 점은 우리 부모님 덕분이고, 이런 일들은 모두 그들이 걱정하고, 나는 이른 아침부터 이 재료를 가져갈 뿐이다."


기상 후 가장 중요한 일은 석탄난로에서 달걀을 조심스럽게 바구니에 넣고 석탄난로가 올라오면 강판에 올려놓으면 불이 꺼지기 쉽다.마지막에 물 두 통을 넣고 냉강판에 물을 주는데 사용하여 온도가 너무 높아 떡이 타기 쉽다.


5:15, 그는 삼륜차를 타고 외출했다.세낸 북대교 부근에서 부모님께 약 15분 정도 타고 하루 재료를 들고 30분부터 보석 2로 고정된 나무 아래를 만지작거리면서 양산을 펴고 있다.


6:00, 하루의 사업을 시작하였다.가장 바쁠 때는 아마 6:40, 학교에 가거나 출근하는 주민들은 모두 서둘러 떡을 들고 가고, 그도 손발이 멈추지 않고, 말도 할 수 없다.


오믈렛은 매일 평균 90여 개를 팔 수 있다.우리는 진씨를 도와 계산을 그만두었다.


오므라이스 2.5원, 기름 원가 0.45원, 달걀 원가 0.45원, 간장, 소스, 밀가루 매일 78근, 시중에 1 ~2원.


매일 90개 오므라이스를 팔고 밀가루는 8근, 1근당 2원짜리 고위산으로, 소진은 매일 영업액은 225원, 원가 100원 (양념까지 포함), 이윤은 125위안이다.일요일에 어린아이가 학교에 가지 않기 때문에, 그날 장사는 좀 떨어질 것이다.그래도 매달 순이익은 최소 3000원이다.


그리고 오전 9시에 일찍 노점을 마쳤고, 다음 시간은 바로 그 자신의 것이다. “보통 집에서 인터넷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비워도 게임이 그렇게 간단할 뿐 아니라 그는 더 많은 장사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최근 소진과 90 후의 사촌동생은 물기를 모색하며 "아직 출발 단계에서 시장을 확장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물배달부터 시작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80후 커플'DIY '의상이 창업길에 올랐다.

대학생 창업
|
2010/11/6 16:25:00
143

대학생 창업 성공의 영역

대학생 창업
|
2010/11/6 16:20:00
30

창업 팀을 어떻게 조직합니까?

대학생 창업
|
2010/11/5 16:24:00
99

대학생 창업의 상해에는 어떤 특혜 정책이 있는가

대학생 창업
|
2010/11/5 10:03:00
180

베인미 회장 사굉: 학습 능력은 개인의 핵심 경쟁력이다.

대학생 창업
|
2010/11/4 15:33:00
462
다음 문장을 읽다

아파트 구두공 아주머니 & Nbsp; (# 인수 # 영어

"슈즈 슈리퍼, 팬츠 슈트러스 …."중남재경정법대 환호아파트 구두장이 된 서아주머니, 자신의 노점 앞에 이중 간판을 세우고, 그녀는 "외곽"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