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엑스포 칠레

2010/5/26 11:36:00 16

엑스포

상해 엑스포 칠레 국가관 관람객을 참관하고자 대부분이 손을 들고, 다섯 손가락을 벌리고, 손바닥을 카메라에 붙인 손짓, 무슨 뜻입니까?칠레관 관장은 호르혁 이그레시아스에게 답안했다. "사람과의 소통을 대표하고 있다"고 답했다.



상하이 엑스포에 대한 주제 ‘도시는 삶을 더욱 아름답게 한다 ’고 답하기 위해 칠레관은 자신의 ‘유대성 ’으로 도시 발전의 길을 해답했다."인프라 건설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지만 사람 사이의 연락을 강화하는 것이 조화로운 도시의 근본적인 근원을 구축하는 것이다"고 설명했다.이그레시아스설.



칠레관의 주제 ‘유대성 ’은 도시 사람들의 관계를 탐구하려는 의도다.이그레시아스는 칠레관 입구 첫 전시장 칠레 수도 세인티아고의 부감도를 내려다보며 소광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상대정 ’과 ‘칠레담 ’이라는 손짓은 극히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예를 들어 터치할 수 있는 ‘칠레담 ’에서 참관자는 손바닥으로 화면에 닿은 칠레인들이 손을 만지면, 안에 있는 사람들은 미소를 지으며 화면에 단편영화를 띄우고, 이 칠레인의 위대하거나 평범한 삶의 포인트를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칠레관은 도시로 돌아가는 본질이다.건설자들과 사람 사이의 교량을 소통할 가능성을 탐구하고 도시 생활의 각 분야의 협력을 촉진한다.그가 말했다.



도시는 건축, 거리, 네트워크, 운수가 단조롭게 쌓여 만든 것이 아니라, 타인과 자연공간과 연계하는 곳이다.우리는 여행객들이 칠레관에서 순환되는 일련의 그림과 영상을 보고 교류와 사람과 사람들과 관련된 중요성을 알게 되기를 바란다.이그레시아스설.



칠레관의 여섯 개의 전시실 안에는 칠레 소녀의 모습이 모두 나타났다.그녀는 스크린 벽에 앉아 주위의 모든 것을 진지하게 관찰하고, 때로는 두 손으로 턱을 받쳐 손가락을 가리키며, 마치 도시 발전의 과정을 곰곰히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았다.



이그레시아스는 이 이름은 맨누에라라는 어린 소녀가 올해 여섯 살로 가장 평범한 칠레아이를 대표한다고 소개했다.“아이야말로 도시의 미래이다. 그들의 눈의 세계는 가장 진실하다. 그들의 심리활동도 가장 절실하다.”



앞의 전시장에 있는 맨누에라는 “다소 우려를 느끼고 있다 ”며 “도시의 의미는 철거해 짓는 것일 뿐, 수많은 도로와 자동차가 있을까?”이그레시아스는 “제3전시관까지 도시의 사람들이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를 소통한 후 맨노에라의 미간은 느슨해지고, 사람들도 낙관적으로 변했다 ”고 말했다.



공중에서 굽어보고, 칠레관의 건축 외형은 불규칙적인 파도 모양으로, 층차적으로 기복이 마치 크리스털 컵 같았다. 칠레인의 조화로운 생활 상태와 도시 미래에 대한 깊은 상상을 담고 있다.



에그레시아스는 칠레관은 건조 초반 환경에 대한 보호를 매우 중시하고 그 건축 용재는 지반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재료와 설비를 순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반투명한 바깥 입면은 유리를 회수할 수 있어 열량과 소리를 흡수할 수 있다.



또 칠레관에서 쓰는 목재는 칠레톤이다.칠레 국내에서는 칠레 한 그루씩 벌채를 하면 다시 세 그루를 심고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한다.


 



 

  • 관련 읽기

世博会夜票逐渐走俏

전시회 뉴스
|
2010/5/26 11:30:00
12

영파 신귀족 운동용품 과 체보 가 함께 이긴다

전시회 뉴스
|
2010/5/24 15:27:00
43

남아프리카 월드컵 지정 인공 잔디밭 상륙체 박람회

전시회 뉴스
|
2010/5/24 15:22:00
64

건강은 보건부터 & Nbsp; 레크스

전시회 뉴스
|
2010/5/24 14:35:00
49

'중국 10대 아동복 브랜드 '복박 박람회 당첨

전시회 뉴스
|
2010/4/28 17:10: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파필트와 성공적인 직장 계획을 배우다

파필트와 성공적인 직장 계획을 배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