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을 격려하는 일곱 명의 클래식 이야기
1. 성공은 네가 상상한 만큼 어렵지 않은 게 아니라, 우리가 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1965년에 한국 학생이 검교대 대학에 가서 심리학을 전공했다.
오후 차를 마실 때 그는 학교 커피숍이나 찻집에 자주 다니며 몇몇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었다.
이 성공자들은 노벨상 수상자를 포함해 일부 분야의 학술권위와 일부 경제신화를 창조한 이들이 유머러스하고 거침없이 자신의 성공을 아주 자연스럽고 순리적으로 보았다.
그는 오랫동안 국내에서 일부 성공자들에게 속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들은 창업하고 있는 사람들을 난감하게 하기 위해 자신의 창업이 어렵고 과장된 것을 보편적으로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다. 즉 자신들의 성공적 경력으로 위협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는 한국 성공자들에 대해 연구할 필요가 있다고 여긴다.
1970년 그는 “ 성공은 네가 상상하는 만큼 어렵지 않다 ” 를 졸업논문으로 현대경제심리학의 창시자 윌블레덴 교수에게 제출했다.
부레덴 교수가 읽은 후 깜짝 놀라움으로, 이는 새로운 발견이라고 생각하며 동양에서 세계 각지에서 보편적으로 존재했지만, 그동안 아무도 대담하게 언급하지 않고 연구했다.
깜짝 놀란 나머지 그는 그의 검교 교우에게 편지를 썼다. 당시 한국 정단에서 첫 접의자에 앉아 있던 사람인 박정희였다.
그는 편지에서 “ 나는 이 저작이 너에게 얼마나 큰 도움이 되었는지를 감히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너의 어떤 정령보다도 진동할 수 있을 것이다. ” 고 말했다.
이 책은 한국의 경제에 따라 이륙했다.
이 책 은 많은 사람 을 고무 했 다. 새로운 각도 에서 사람들 에게 '근육 을 먹 고 그 몸 을 굶 는 피부 를 굶 는 것, 삼경 등불 오경 닭',' 머리 현량, 송곳 가시 주 '와 연계가 없기 때문 이다.
어떤 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오래 버티면 성공할 것이다. 하느님이 준 시간과 지혜는 한 가지 일을 원만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후로 이 청년도 성공을 거두었고, 그는 한국 범업 자동차 회사의 총수가 되었다.
무언가 문의문: 인세의 많은 일을 하고 싶다면, 극복할 수 있는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고, 철강 같은 의지도 필요 없다.
한 사람이 아직 소박하고 흥미롭게 살아가기만 하면, 그는 결국 조물주가 세상사에 대한 안배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네게 어떤 영향을 줄 것인지 네게 결정권이 있다.
장룡 (長) 을 한 줄만 한 줄만 한 줄만 한 줄만 한 줄만 한 줄만 모은 것이다.
장룡 복강 의 틈 은 단지 몇 마리 의 메뚜기 를 수용할 수 있을 뿐, 그것들 은 모두 안에 죽었는데, 다행히도 면할 수 없다!
할아버지는 메뚜기 성질이 너무 조급해서 허우적거리는 것 외에는 입으로 장룡을 물어뜯으려 하지 않았고, 계속 다른 한쪽으로 기어 나올 줄은 몰랐다.
그래서 철집게와 톱니같은 허벅지가 있어도 소용이 없다.
“ 할아버지가 같은 크기의 청충을 수도꼭지 에서 넣고 수도꼭지를 닫고 기적이 나타났다. 겨우 몇 분 만에 소청충들은 하나하나 용미에서 기어 나왔다.
천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많은 사람들이 인생을 각기 다른 단계나 작은 그림자를 걷지 못하고, 그들의 타고난 개인적인 조건이 다른 사람보다 훨씬 멀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이 음영종이 용을 깨물고 천천히 한 방향을 맞추지 않고,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 새로운 통천이 나타났기 때문이다.
무견불의의 힘은 자신이 성공할 수 있다고 확신할 때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한 마리의 검은 거미는 후원 두 마리의 두 마리의 양 처마 사이에 매우 큰 것을 발견하였다.
거미가 날까?
아니면 이 처마에서 그 처마 끝에 한 장 여관이 있는데, 첫 번째 실이 어떻게 당겨지나요?
나중에는 거미가 많은 구불구불한 길을 걷는 것을 발견했다. 처마에서, 매듭을 짓고, 담을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기어가고, 조심스럽게 꼬리를 치켜세우고, 바닥에 묻은 모래와 다른 물체에 닿지 않고, 빈 바닥을 지나, 다시 건너편 처마에 올라가면, 높이가 비슷하고, 다시 세운 후, 나중에도 마찬가지였다.
거미는 거미는 날아갈 줄 모르지만, 그물을 반하늘에 넘길 수 있다.
그것은 부지런하고 예민하고 민감하고 침묵하고 강인한 곤충입니다. 그것의 그물은 정교하고 정교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져 팔괘 모양으로 벌리고, 마치 신의 도움을 얻은 것 같습니다.
이런 성적은 과묵한 사람들과 간직하지 않은 지혜를 떠올리게 한다.
그리하여 나는 거미는 날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했다. 그러나 그물을 그대로 공중에 묶었다.
기적은 집착자가 생긴 것이다.
단연 (13) 단 (13) 네오 (1) 가 생명 (를) 을 위해 나뭇잎을 그리면 늘 기적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믿기만 하면, 망망망하지만, 영원한 사람이 세상에 남아 있기를 바란다.
헨리는 그의 소설 《마지막 잎 》에서 병실에 생명이 위태로운 환자가 방안에서 창밖의 나무 한 그루를 보았다.
환자는 눈앞의 소소한 낙엽을 바라보며 몸이 갈수록 나빠지고 하루하루가 나빠진다.
그녀는 "나뭇잎이 다 떨어지면 나도 죽을 것 같다"고 말했다.
노화가가 알게 된 후 색필로 잎맥과 푸른 나뭇잎이 나뭇가지에 걸려 있었다.
마지막 잎은 시종 떨어지지 않았다.
생명 속의 이 녹색 때문에 환자는 기적처럼 살아났다.
무언가 가뜩이나 가뜩이나 친절한 힌트: 인생은 많은 것이 없지만 유독 희망이 없을 수 없다.
희망은 인류 생활의 중요한 가치이다.
희망이 있는 곳이 있으면 생명이 살아난다!
1, 13, 1, 1, 1, 1, 1, 1, 1
그는 항상 고개를 숙이고 있는 어린 여자아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항상 자기가 예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어느 날 그녀는 액세서리 가게에 가서 녹색 리본 한 마리를 사러 갔는데 가게 주인은 리본을 끼고 예쁘다고 칭찬하고, 제니는 믿지 않았지만 기뻐서 고개를 들고 고개를 들썩 들썩 들썩이며, 문을 나서서 다른 사람들과 부딪혀 신경 쓰지 않았다.
찬찬이 찬찬히 강의실로 들어서자, 맞은편에 그녀의 선생님을 만났다. "제니, 으쓱, 으쓱, 으쓱으쓱 일어서시오!"
선생님은 그녀의 어깨를 어루만지며 말했다.
133대 (天) 가 그날의 많은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다.
그녀는 꼭 리본의 공로가라고 생각하는데 거울 앞으로만 바라보면 머리에는 리본이 전혀 없다. 꼭 액세서리 가게에서 사람을 건드려 잃어버렸다.
자부심을 가진 사람이 워낙 아름다웠지만 겉모습에 너무 신경 쓰여 즐거움을 잃었다.
천선이나마나 상평이 높으면 귀여움을 자아낸다.
지난날의 의기소침함은 내일의 꿈은 무색하게 하지 않도록
1차 토론회에서 유명한 연설가가 한 마디 문을 열지 않았는데, 손에는 20달러의 지폐를 높이 들고 있다.
회의실의 200명에 직면한 그는 “ 누가 20달러를 원합니까? ” 라고 물었다.
한 손으로 들다.
그는 이어 "이 20달러를 당신들에게 드릴 예정이었지만 그 전에 제가 한 가지 일을 허락해 주십시오."
그는 지폐를 동그랗게 빚고 물었다. "누가 더?"
아직도 누군가가 손을 들었다.
그는 “ 그럼, 내가 이렇게 하면 어떨까 ” 라고 말했다.
그는 지폐를 땅에 던져 발로 밟고 발로 빻았다.
그 후 그는 지폐를 줍고 지폐는 이미 더럽고 구겨졌다.
지금 누가 더?
역시 누군가가 손을 들었다.
"여러분, 당신들은 이미 매우 의미 있는 수업을 했습니다.
내가 그 지폐를 어떻게 대해도 너희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여전히 20달러이다.
인생길에서 우리는 자신의 결정이나 부딪힌 역경에 부딪히거나 능멸을 당하고 심지어 분골쇄신을 당했다.
우리는 자신이 한 푼도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무슨 일이 있어도, 무엇이 생길 것인지 하느님의 눈에는 언제나 가치를 잃지 않을 것이다.
그가 보기에, 더럽거나 깨끗하거나, 옷차림이 가지런하거나 가지런하지 못하거나, 너희들은 여전히 값없는 보물이다.
친숙한 제시: 생명의 가치는 우리의 행동에 의존하지 않고, 우리가 맺은 인물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에 달려 있다.
우리는 독특한 것이다 —이 점을 영원히 잊지 말자!
자신의 의지를 믿지 않으면 영원히 장군이 될 수 없다.
한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 출정하여 전쟁을 벌이고 있다.
아버지는 이미 장군이 되었지만 아들은 아직 앞잡이일 뿐이다.
또 한 차례의 나팔이 울리자, 북이 우레와 울려 퍼졌고, 아버지는 장엄하게 화살자루를 짚고 있었다.
아버지께서는 아들에게 정중하게 말했다. "이는 집습보화살, 곁을 모시고, 힘이 무궁하지만 절대 빼놓을 수 없다"고 말했다.
원숭이도 아득한 소가죽을 베어 두껍고 광범위한 빛깔 모서리를 박은 채로 드러난 화살의 앞을 바라보는 화살.
한눈에 상등용 공작새털 제작을 인정할 수 있다.
아들이 미간을 치켜세우고 탐욕스럽게 화살대, 화살의 모양을 추궁하고, 귓전에는 쌩쌩 화살소리가 스쳐 지나가고, 적의 지도자가 말을 꺾어 죽였다.
찬찬히 보활을 달고 있는 아들 영용은 비범하게 굴며 활을 활짝 달았다.
금퇴병의 호각을 울릴 때 아들은 더 이상 승리의 호기를 이겨 내지 못하고 아버지의 신당을 완전히 버려, 강한 욕망은 그를 부르짖고 보화살을 빼내며 끝까지 보려고 했다.
갑자기 그는 놀라서 멍해졌다.
화살 한 마리를 끊어 화살주머니에 부러진 화살이 한 마리가 들어 있다.
나는 줄곧 화살만 끊고 싸우고 있다!
아들은 놀라서 식은땀을 흘렸는데, 마치 순식간에 기둥을 잃은 집 같았다.
결국 자명도 없이 아들이 난군에 참사했다.
“ 자신의 의지를 믿고 장군이 될 수 없는 무두연을 한 번 털어 놓으며 큰 소리로 침을 내뱉었다. “ 자신의 의지를 믿지 않으면 영원히 장군이 될 수 없을 것이다. ”
승패를 한 마리의 보화살에 맡기니 얼마나 어리석은지, 한 사람이 생명의 핵심과 약점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니 얼마나 위험한가!
예를 들어 희망을 자녀에게 맡기거나, 행복을 남편에게 맡기거나, 생활보장을 직장에 맡기는 것 ….
일제히 단호하게 단호하게 단호하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하남성 의류업이 두드러진 지역 우세, 의류 산업이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의류 산업의 다음 10년 어디에 있습니까?저장 성
- 패션 브랜드 | Fucking Awesome X Have A Good Time 새로운 연명 의상 시리즈 출시
- 패션 브랜드 | Bape 신규 ABC CAMO 일본 전통족봉투가 정식 상가되어, 두 가지 미채 배색
- 유행화 | 범스x 빌리'S Tokyo 전신 연명 호피 시리즈 신발 발매 상세 설명
- 유행화 | PALACE X Reebok 2019 신규 연명화 공식 디테일 감상~
- 매일 첫머리 | 기업 은 사선 전개 로 녹색 발전 의 새로운 추세 를 풀고, 원천 에서 산업 업그레이드 를 형성하여 완벽한 폐쇄 를 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위로 뛰어 뛰기'후 담백하게 마무리하고, 폴리에스테르의 긴 실크가'은십'시세를 기대할까?
- 즉시 뉴스 | 농구협회 텐센트 이녕은 로켓과 결별을 선언하였으나 NBA 는 어떠한 처벌도 없었다
- 뉴스 택배 | Nike Air Max 95 새로운 복고 배색 등장!